NEW KENZO

Trend 2013.02.07 10:44


겐조가 젊어졌다. 가장 ‘핫’하게 돌아온 겐조

 


“전세계 거리에 호랑이 떼가 출몰하고 있다.” 패션 피플들이 바로 겐조를 두고 하는 이야기입니다. 2011년 7월을 전후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는 확실하게 변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편집샵 ‘오프닝세레모니(Opening ceremony)의 오너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을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자마자 겐조는 확실하게 젊고 ‘핫(Hot)’해졌습니다.

 



 이 듀오 디자이너는 겐조를 젊게 변신시키기 위해 반스, 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들의 예상은 적중해 ‘겐조 뉴에라’는 스냅백과 더불어 2012년 가을 겨울 가장 주목받은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겐조는 타이거 패턴을 적극적으로 사용한 작품들을 매 시즌 내놓았습니다. 사람들은 젊어진 겐조에 열광했습니다. 이러한 반응은 곧장 매출로 드러나 판매개시 이틀 만에 겐조의 호랑이 스웻셔츠는 전세계 품절이 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실로 상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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