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day of Rainyday

Trend 2013.08.06 10:37



Someday of Rainyday




비오는 언젠가, 당신에게 꼭 필요한 몇 가지 아이템이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놓치기 싫어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다양한 레인부츠와 캐주얼한 감성이 담긴 레인코트를 보고 있으면 비 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게 될 것이다.




Various Rain Wear


비오는 날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려주는 아이템은 확실히 레인웨어다. 레인코트의 젠틀한 실루엣과 레인재킷의 캐주얼한 실루엣은 비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이다.




천진난만한 아이처럼 비오는 날의 흙탕물에 두 발을 모두 첨벙거려도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레인부츠와 함께라면 행복하다. 이 것이 바로 레인부츠의 존재의 이유이기 때문에.




회색도시로 짙어져 가는 비오는 날의 거리 풍경을 화사하게 바꿔주고 싶다거나 버스 안에서 우산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이라면 눈에 잘 띄는 패턴이 가미된 우산이 지금 당장 필요하다.

Low cut RainBoot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레인부츠가 부담스럽다면 걱정할 필요없이 로우 컷 길이의 레인부츠를 선택하면 된다. 길이는 반으로 줄어들었지만 레인부츠의 역할은 톡톡히 해내는 대단한 녀석이다.




여자란 그렇다. 기분에 따라 같은 아이템일지라도 색상을 달리 선택하고 싶어한다. 같은 레인부츠이지만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는 여자일 수록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여자이니 남자들은 이 사실을 잘 기억해두자.





똑같은 레인부츠를 신고 있는 누군가와 마주쳐서 민망한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확실한 해결책은 바로 패턴이 들어간 레인부츠를 신는 것이다. 똑같은 색상은 있을 지언정 똑같은 패턴은 장담하건데 당신의 시선이 미치는 곳에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신고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shion for your Job  (0) 2013.08.22
All about One-Piece  (0) 2013.08.13
Someday of Rainyday  (0) 2013.08.06
Good wood NYC  (0) 2013.07.17
Summer hat styling  (0) 2013.07.16
HUNTER BOOTS  (0) 2013.07.10